디직스, 온라인 주문후 가까운곳에서 수령하는 '방문수령' 서비스 실시

2007.12.28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가까운 곳에서 직접 받으세요~
디직스, 방문수령 서비스 실시

 

(주)디직스세미콘(대표 김대성 / www.digixkorea.co.kr 이하 디직스)의 브랜드 완제품 컴퓨터 판매 계열사인 (주)디직스컴퓨터(대표 곽영한)는 국내 온라인쇼핑몰 업계 최초로 '방문수령'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방문수령'서비스는 고객이 디직스 컴퓨터 온라인쇼핑몰에서 디직스 브랜드군 및 디직스가 서비스를 보증하는 제품을 구매주문한 뒤 전국 가 지역에 있는 디직스 공인대리점 및 서비스 지정점에서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받아보는 서비스이다.

 

디직스의 방문수령 서비스는 택배 배송중의 파손과 분실, 주문한 제품과 상이한 제품의 배송착오, 자취생과 직장인들과 같이 집으로 택배를 받지 못하는 단점을 해결할 수 있는 것으로 소비자가 직접 대리점 방문으로 제품에 대한 기초적인 사용설명 및 서비스 부분에 대하여 전문가에게 바로 문의를 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믿음을 줄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디직스 본사 마케팅과 국내영업을 맏고있는 김종호 부장은 "인터넷상에서의 제품 구매는 점점 증가추세에 있으나 아직도 일부 온라인쇼핑몰들의 사기를 비롯해 택배 배송중 발생할 수 있는 파손 및 분실등 아직도 소비자가 생각하는 온라인 제품구매에 대한 신뢰도는 낮다"며 "디직스는 2007년에 전국에 오픈한 약 30여개의 디직스 공인대리점&서비스지정점등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찾아갈수 있는 방문수령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실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방문수령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구매시 소비자가 느꼈던 불안한 점을 감소시키고 구매 후 발생할 수 있는 고장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시 집근처에 있는 공인대리점과 서비스점을 통해 조치 받을 수 있는 등 디직스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로 줄이기 위한 고객 만족 서비스"라고 덧붙였다.

 


▲ 방문수령 서비스 진행중인 공인대리점과 서비스지정점 (2007년 12월 10일 기준)

 

현재 방문수령 서비스는 디직스컴퓨터 온라인쇼핑몰과 지난 12월초 G마켓과 함께 방문수령 서비스제휴를 하여 먼저 실시를 하고 있으며 대상품목 또한 디직스 자사 브랜드 노트북컴퓨터 '디지노트 온' 제품과 디직스 자사 브랜드 데스크탑 컴퓨터를 먼저 실시하고 있으며 2008년 상반기중에 디직스 브랜드 모든 제품으로 확대하여 실시할 예정이다.

 

현재, 방문수령 가능지역은 30여개의 디직스 공인대리점&서비스지정점에서만 시범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나 지난 12월 (주)선각(매딕컴)과 디직스의 업무제휴를 통한 전국 약 800여 이상의 가맹점이 2008년 상반기중에 디직스 가맹점으로 등록될 예정이어서 디직스의 방문수령 서비스 지역은 현재보다 늘어날 예정에 있다.

 

방문수령 문의처 : 디직스컴퓨터 1544-6920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5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3,462 Review 3,512
2006-2025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