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세계 최초 5 in 1 2.4GHz 무선 프리젠터 콤보킷 출시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기업인 제닉스(대표 김병학, www.xenics.co.kr)가 2.4GHz 조이스틱 무선 미니 키보드와 무선 레이저 프리젠터를 수신기 하나로 구성하는 5 in 1 무선프리젠터 Gemini-P29를 출시한다.
Gemini-P29는 2.4GHz 10미터 무선 키보드와 무선프리젠터를 하나로 구성한 제품으로 무선키보드, 무선조이스틱 마우스, 무선프리젠터 마우스, 레이저 포인터, 무선프리젠터 등 5가지를 수행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프리젠터 콤보에 구성되는 무선 키보드는 기 출시되었던 Scorpius-P20의 실버 블랙의 단순한 색상을 블랙배젤 코팅의 고급스런 색상으로 변화를 주었고 400DPI급의 느리던 조이스틱을 800DPI급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기존 트랙볼이나 터치패드 등의 포인팅 장치에 비해 훨씬 쉽고 편안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제품은 키보드 단독으로도 Gemini-P29와 동시에 출시된다.
무선 키보드와 함께 구성되는 무선 프리젠터는 프리젠터 내에 또하나의 8방향 조이스틱 마우스와 마우스 왼쪽 오른쪽 버튼, 총을 쏘든 레이저 빔을 발사할 수 있는 트리거 방식의 레이저 버튼, 페이지 업,다운 기능, F5기능(프리젠테이션 시작 기능)등이 다기능이 내장되어 각 사용자의 용도와 활용도에 맞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제닉스의 김영실 과장은 "Gemini-P29는 세계 최초로 프리젠터와 무선키보드를 수신기 하나로 구성한 제품"이라며 "기존 고가의 프리젠터의 경우 높은 가격에 비해 사용빈도가 낮았던 반면 Gemini-P29는 키보드를 활용한 효과적인 프리젠테이션은 물론 무선키보드는 데스크탑 또는 HTPC용으로, 무선프리젠터의 경우 PC리모콘으로도 이용할 수가 있어 더욱 경제적이다."라고 전했다.
제닉스의 2.4GHz 5 in 1 무선프리젠터 Gemini-P29 는 6만 7천원의 가격으로 1월 28일 출시예정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