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전자상가에 고객지원센터 새단장 오픈
2006년 9월 29일
Power Digital Provider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고객지원센터를 용산 전자상가 안쪽에 새단장 오픈하고 고객지원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스카이디지탈은 그동안 본사와 같은 건물에서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였으나, 전자상가 및 지하철 역으로부터의 접근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을 받아왔다. 이번 고객지원센터의 확장/이전은 이런 고객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지원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이다.
회사 고유의 스카이블루 컬러로 회사 이미지를 그대로 살린 새 고객지원센터에서는 직접 방문, 택배, 전화 상담 등 모든 A/S업무를 처리한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고객지원센터 확장/이전은 고객지원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한 첫 번째 조치”라며, “앞으로도 고객불편을 최우선으로 해소하고 고객의 요구를 적극 수용하고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치 : 용산 나진상가 19동 2층 가열 227호
전화 : 0707-018-9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