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une(엑스튠), 5.1CH 미니 홈시어터 출시
멀티미디어 전문브랜드 Xtune(엑스튠, www.xtune.co.kr)이 미니 홈시어터용 5.1ch 스피커 XTS-5200을 출시한다.
기존 PC용 스피커들이 컴퓨터 주변기기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던 것에 비해 XTS-5200은 웅장한 Bass 음향을 바탕으로 ‘거실 음악 감상용’ 정도급의 수준있는 하이퀄러티를 자랑한다.
4인치 16W의 유닛채용(서브우퍼)으로 강력한 중저음 재생이 자랑인 엑스튠 XTS-5200 홈시어터는 동급 5.1채널 스피커에 비해 아담한 사이즈로 공간활용도도 뛰어나며 각각의 프론트/서브우퍼/링 조절기로 볼륨조절이 세분화되어 있어 영화든 게임이든 어떤환경에서라도 최적의 음향세팅이 가능하다. 또한 본체 후면에는 CDP나 MP3P를 연결할 수 있는 입력 포트를 별도로 마련하여 그 실용성을 더욱 높였다.
일반적인 스피커가 볼륨조절기 외 기본적인 기능들을 우퍼스피커 전면으로 위치하여 디자인되어있는 것에 비하여 엑스튠 XTS-5200은 각 기능들을 우퍼스피커 측면으로 탑재하여 블랙과 실버메탈의 색상 매치와 함께 심플하면서도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였다.
엑스튠 XTS-5200은 용산내 (주)스피커하우스와 독점 대리점 계약을 맺어 서울 및 전국 유통팡 판로를 구축할 예정이다.
[ 제품 사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