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엠텍아이엔씨 (대표 이덕수, http://www.emtekinc.com)는 12월 2일 대전 전자상가에서 지방 영업 강화를 위한 로드쇼를 진행했다.
이엠텍아이엔씨는 GeForce 7000 시리즈의 가격 인하와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맞이하여 지방 상가의 활성화와 제품 홍보를 위한 방편으로 12월 2일 대전 테크노월드와 둔산 전자타운에서 로드쇼를 진행했다. 오전에는 테크노월드에서, 오후에는 전자타운의 각 매장을 방문하여 진행된 이번 로드쇼에서는 이엠텍의 NVIDIA 제품군에 대한 홍보물과 NVIDIA와 이엠텍 로고가 인쇄된 고급 수첩이 약 1천개 씩 증정되었다.
대전의 이엠텍 총판인 라인디지털에서는 "지방 전자 상가의 경기는 분명히 예전만은 못한 상황이다. 그러나 대전의 경우 연구단지의 존재로 인해 PC의 수요가 꾸준히 있는 편이고, 서울에서 구입하는 것과 가격차이도 크게 나지 않는다. 지방유저들은 단지 가격 때문에 지방상가에서의 제품 구입을 망설이지만, AS를 받는 편의성이나 꾸준한 고객관리 등에 있어서는 서울에서 구입하는 것 이상의 유무형적 도움을 주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지방 상가에도 유저들이 많은 관심을 기울여줬으면 좋겠다"는 지방 전자상가의 존재의미와 바램을 피력했다.
이엠텍의 다음 지방 로드쇼 일정은 9일(토) 부산에서 진행된다.
문의 1577-9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