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클럭 메모리의 대중화 선언!
(주)디직스세미콘, DIGIX Ultra Memory 출시
컴퓨팅, 생활가전기기 제조&유통사 (주)디직스세미콘 (대표 김대성 www.digixkorea.com 이하 디직스)에서 본격적인 오버클럭용 '디직스 울트라 PC 메모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군은 철저한 사전 검수 제도와 메모리 제조 관련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G.Skill 사를 통한 OEM 방식으로 디직스에서 직접 생산하게되는 제품이다.
디직스 울트라 PC 메모리 제품군은 667MHz 의 동작클럭을 갖는 [DDR2 PC-5300] 과 800MHz의 [DDR PC-6400] 제품이 각각 1GB 와 2GB 제품으로서 출시되며, [DDR2 PC-8500] 1GB 제품까지 DDR2 플랫폼으로 총 5개의 제품이, DDR3 플랫폼으로는 [DDR3 PC-8500] 제품과 [DDR3 PC-10600] 제품이 추가되어 총 7개의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뛰어난 안정성, 호환성과 더불어 뛰어난 오버클럭 성능을 강조하는 디직스 울트라 메모리는 히트싱크 디자인에도 많은 비중을 두고 있는데, 제조 방법 역시 G.Skill 사와 동일한 다이아몬드 컷팅 방식을 그대로 채용하여 내적으로는 좀 더 견고하고 뛰어난 히트싱크로서의 역할을, 외적으로는 미려한 디자인을 제공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주)디직스세미콘 마케팅 김재원 주임은 "기존에 판매되던 스탠다드 형식의 모델과는 분명한 차별화를 선언한 이번 디직스 울트라 PC 메모리 제품은 본격적인 '오버클럭용 메모리'를 표방함으로서 그간 해외 유수 오버클러킹 메모리들의 희귀성만큼이나 높은 가격앞에 구매를 망설일 수밖에 없었던 국내 유저들에게 좀 더 손쉽게 다가갈 수 있는 교두보가 될 것" 이라며 "포화상태의 국내 PC 메모리 시장속에서 지속적인 상품 개발과 구상으로서 양질의 제품들을 제공하여 고객님들께서 더욱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디직스가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디직스는 이미 자사에서 유통중인 PATRIOT 사의 Viper 제품 역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곧 일반 소형 생활 가전제품들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에 있다.
제품의 상세한 정보는 다음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http://digiworks.hicomas.com/shopuser/goods/productList.html?largeno=1&middleno=15&kind=normal
제품문의 : 디직스세미콘 본사 PC 메모리 사업부 02-715-7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