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고객의 사용환경 및 기술 방식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 "DELL PROSUPPORT" 출시
- IT전문가와 엔드유저,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ProSupport
- 고객의 IT 역량 및 환경에 맞는 엔드 투 엔드(end-to-end)지원 솔루션
- 단순하고 빠르며, 안정적인 서비스로 다운타임 줄여
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 델인터내셔널㈜(대표 김인교, www.dell.co.kr 이하 델코리아)가 고객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 전문적이고 안정된 IT 지원 서비스인 델 프로서포트(DELL PROSUPPOR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델 프로서포트 서비스는 IT 분야에서의 직면 과제를 보다 효과적이고 구체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것이다.
더욱 다양화해지고 있는 고객의 제품 및 환경에 적합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델 프로서포트는 ‘IT 전문가를 위한 프로서포트’와 ‘엔드유저(비 IT전문가)를 위한 프로서포트’,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프로서포트’로 각각 나뉘어져 각 고객의 특성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IT 전문가를 위한 프로서포트’는 필요 시 연중무휴의 전문가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Dell FTD(Fast Track Dispatch) 프로그램을 이용해 전화를 통한 문제 진단 절차를 거치지 않고 부품 배송 및 인력 파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공동 지원, 기술 지원과 고급 온라인 정보, 익일 현장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문제해결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엔드유저를 위한 프로서포트’는 대부분의 유저들이 겪는 응용프로그램 설치 및 운영 방법에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서비스이다. 연중 무휴로 유선 및 온라인 상담 지원과 글로벌 통제 센터(Global Command Center)를 통해 실시간 문제해결을 도와준다. 또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공동 지원과 익일 현장 서비스를 지원한다.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프로서포트’는 연중무휴의 전문가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온보드 지원 평가 및 종합계획 서비스, 지정 서비스 제공 관리자의 모니터링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Dell FTD 프로그램, 글로벌 통제 센터, 보고 관리 등의 서비스를 지원해 기술장애를 줄일 수 있다.
델의 글로벌 서비스팀은 SPPA Star Award 중 미션 크리티컬 지원 부문의 우수 서비스로 2회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델은 Computer Shopper Award의 최우수 서비스& 지원 부문 및 그 외 8개 범주에서 선정되었다.
델코리아의 한상옥 과장은 “델이 새롭게 선보이는 기업전용 서비스인 델 프로서포트는 전세계 프로젝트로 각 국가별로 다르게 진행되던 서비스를 동일하게 맞추기 위한 델의 ‘Simplify IT’ 정책에 하나”라며 “세분화된 전문 서비스로 고객의 IT 역량 및 환경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