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Ghz 방식으로 부담없이 즐기는 무선의 자유
디직스세미콘, 2.4Ghz 방식의 무선 키보드&마우스 패키지 출시
IT 관련 종합 솔루션 및 생활가전기기 제조&유통 기업인 (주)디직스세미콘 (대표 김대성, www.digixkorea.com 이하 디직스)이 펜타그래프방식을 채택한 무선키보드&마우스 세트 DGW-1000 제품을 출시했다.
디직스에서 출시한 DGW-1000 는 2.4GHz RF 방식을 채택하여 신호의 간섭이 없이 무선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우스 또한 800dpi 광센서로 2.4GHz RF 방식을 사용하여 360도 어느 방향에서도, 유선 마우스와 견주어 떨어짐 없는 부드러운 작동을 보여준다. 또한 최대 15M 거리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여 넓은 거실에서 뿐만이 아니라 넓은 회의실 및 강당 등 넓은 장소에서 사용할 수도 있다.
2.4GHz 무선의 장점외에도 윈도우 환경의 OS라면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아도 동작이 가능한 다양한 기능키를 탑재하고 있다. 또한 키보드의 경우 일반 키보드보다 작은 소형크기로 데스크는 물론 소파, 침대등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5버튼 방식의 마우스는 기존 무선 마우스등에서 볼 수 있었던 건전지 교체 방식이 아닌 USB 충전 스테이션을 통해 충전되는 방식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거치대에 두는 것으로도 충전이 가능하다.
디직스 마케팅 총괄 김종호 부장은 "그동안 무선키보드&마우스 세트 제품들의 경우 고가라는 가격적인 부담과 함께 배터리 소모량이 큰 무선마우스의 경우 제때 건전지를 교체/충전하지 않았다면 갑작스레 사용할 수 없는 등 단점이 있었던 것이 사실" 이라며, "이번에 출시하는 '디직스 DGW-1000'의 경우 거치대를 통한 자체 충전 방식과 부담이 적은 가격인 29,000원선에 책정하였으며 현재 디직스 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는 디직스 주변기기 서울 공식 판매법인 (주)자네트피아에서 공급을 하고 있다"고 이야기 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digiworks.hicomas.com/shopuser/goods/productView.html?largeno=14&middleno=10&smallno=1&code=7d1a4e7ae2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리뷰는 http://www.brainbox.co.kr/review/view.asp?cmid=1&csid=1&searchcolumn=&searchstring=&page=&id=2285&detail_id=23442&fr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제품에 대한 문의는 (주)자네트피아/02-3272-1588 를 이용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