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데이터CD 이제 만지지 말고 보관하자
피에스코, 이젝터(ejector) CD케이스 출시
독일의 ejector(이젝터, 이하 이젝터)사의 원터치형 CD케이스가 피에스코(대표 박상원, www.piesco.co.kr)를 통해 국내 출시한다.
이젝터의 CD케이스는 기존의 오픈형 CD케이스와 차별화된 원터치형 CD케이스로 편리한 사용 방법은 물론, 저장된 민감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 할 수 있도록 연질의 고급 폴리-프로필렌 메탈로션(Metallocene)을 사용하여 CD의 긁힘 방지는 물론, 최근 개발한 친환경 소재로써 인체에 무해한 100% 재활용 소재로 제작 되었다.
이젝터사의 CD케이스는 수차례에 걸친 내구성 테스트 및 온도 테스트(-10'c ~ 60'c)를 통하여 안정성 및 데이터 손상률을 제로에 가깝게 실현하였으며, 미국, 영국, 캐나다, 일본등에서 각종 디자인상을 수상한 품질을 입증 받은 CD케이스이다.
색상은 블랙,래드,블루,오렌지,그린,바이올렛의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e-sampler(e-샘플러)나 e-archive(e-아카이브) 홀더를 이용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분류/보관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http://www.piescomall.co.kr/FrontStore/iGoodsList.phtml?iCategoryId=104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제품문의 : (주)피에스코 / 02-707-3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