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5월~6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와 기업 마음 사로잡아
- 대학생을 위한 ‘Make your dream smarter’ 프로모션 진행
- 기업시장 전용 서비스 프로서포트(Prosupport) 경품 이벤트 실시
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 델인터내셔널㈜(대표 김인교, www.dell.co.kr 이하 델코리아)가 5월~6월 두달간 개인소비자와 기업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인다고 밝혔다.
5월 13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국코닥(주)과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주요 대학가를 돌며 ‘Make your dream smarter’란 프로모션을 주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델의 다양한 제품을 보다 가깝게 접할 수 있는 제품시연과 함께, 실시간 게임 결과에 따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대학생들에게 매력적인 제품(보스트로 1200, 인스피론 1520, 인스피론 1420, 보스트로1310/40만원 상당의 800만원화소 코닥 디지털카메라)을 온라인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5월 6일부터 6월 6일까지 한달간 기업시장 고객을 위한 '델 프로서포트 및 미션 크리티컬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터프라이즈 제품 구매시 델 프로서포트 및 미션 크리티컬 서비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을 상대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개별 공지 및 델의 커스트머 익스피어리언스 센터(www.dellcec.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고객들에게 기본적으로 제공되었던 서비스와는 차별적으로 델 프로서포트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IT 전문가, 엔드유저 그리고 엔터프라이즈에 이르는 세분화되고 상세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델의 가장 빠른 문제 해결 옵션인 미션 크리티컬 옵션을 선택하면 전화 기반의 문제해결과 동시에 긴급 부품을 발송하여 정상 운영을 돕는 방문 서비스를 제공 받는다.
델코리아의 마케팅 팀 하제리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델의 새로워진 제품과 경쟁력을 보다 가깝게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델은 국내 시장에서 델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