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파격 변신···2008 새롭게 태어나는 고객센터
GIGABYTE, CREATIVE 등 세계 정상급 PC 주변기기와 멀티미디어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 용산 본사에 위치한 고객센터를 새로운 모습으로 대폭 확장하여 오픈하였다.
제이씨현측은 '고객에게 기쁨을'이라는 모토로 실시된 이번 개편은 기본적으로 기존의 내방 및 택배A/S의 업무공간을 효율적으로 배치하여 A/S업무를 신속하게 처리,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방문한 고객의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 동종업계 최초로 1:1 은행식 상담창구형태로 운영된다.
이에따라 업계최초 1:1 은행식 내방고객 상담창구를 신설하여 고객이 A/S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지난해 신설된 구로 디지털 부설 연구소에서 제작된 자사의 새로운 브랜드인 전자사전 UDEA와 차량용 A/V 브랜드인 RUNZ 및 기존에 유통중인 GIGABYTE, CREATIVE 제품을 시연해볼 수 있는 'UDEA, RUNZ Experience Center'를 마련하여 신속한 업무처리와 함께 방문한 고객이 즐겁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 고객센터 전경
이번 제이씨현시스템(주) 고객센터 리모델링과 관련하여 총책임자인 장승걸 차장은 "새로운 마음으로 준비한 제이씨현 고객센터는 1:1 상담을 통한 신속한 A/S,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제공 등으로 '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서비스’, ‘고객에게 열린 서비스’, ‘품질 지향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개편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