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디지털로 느끼는 2.1채널 스피커
BR-5300 Digital 2.1 출시
멀티미디어스피커 전문기업 브리츠인터내셔널주식회사 (대표이사 이경재)는 디지털 2.1 채널 스피커 신제품 ‘BR-5300 Digital 2.1 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Britz BR-5300 Digital 2.1 은 지난 5월에 출시된 Britz BR-DA6000 Prussian Blue (프로시안블루) 에 이은 디지털 출력이 가능한 2.1 채널 스피커이다.
브리츠인터내셔널 관계자는 " 차원 벗어나 좀 더 맑고 풍부한 음의 재생을 위해서 많은 기술들이 스피커에 적용되고 있으며 이번 출시하는 Britz BR-5300Digital 2.1역시 기존의 PC스피커와 차별화된 High Performance 제품"이라며 "프러시안 블루에서 보여드린 깊이 그대로 뛰어난 기술력과 엄선된 부품 조합을 통하여 PC용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맛을 느끼기에 충분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Britz BR-5300 Digital 2.1은 디지털 입력과 아나로그 입력단자를 가지고 있으며 늘어나는 디지털 기기에 부합하도록 Coaxial, Optical 2개와 아나로그 스테레오 입력을 통하여 기존 제품과의 연결이 용이하다.
우퍼는 고밀도 MDF에 165mm 유닛을 사용하여 영화나 음악 청취 시 생동감과 잔잔함을 더 할 수 있게 하였으며, 안정적인 회로와 Cross Over 설계로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2way 방식의 위성 스피커는 최근의 추세에 맞게 슬림 하면서 블랙의 피아노 페인트 마감방식으로 처리하여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더하였으며 LCD모니터나 TV등과 같이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 되어있다. 커지고 넓어지는 모니터의 환경에 맞추어 부족한 공간 활용과 사운드 청음의 배가를 위해 월마운트를 이용한 벽에 걸 수 있는 홀더가 마련되어 있다.
인체공학적인 설계에 의해 만들어진 유선 리모컨을 채택하여 헤드폰과 MP3, PMP 등의 디바이스 기기 사용시 용이하며 원 공급시 은은하게 퍼지는 블루 LED는 사용자 환경을 한 층 업그레이드 해준다.
브리츠인터내셔널측은 PC와 멀티미디어 디바이스, 그리고 디지털 디바이스 등을 통해 영화감상, 음악뿐 아니라 아나로그와 디지털을 넘나드는 멀티미디어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 한층 어울릴 만한 고급스러운 스피커로 자리매김 할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Britz BR-5300Digital 2.1은 7월 출시예정이며 소비자가격은 15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리츠인터내셔널㈜ 홈페이지 (www.britz.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