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뱅크, HDTV 수신 내장 24형 모니터 출시
LCD 디스플레이 중견기업인 ㈜피씨뱅크이십일(www.pcbank21n.com)이 HDTV 수신기능이 내장된 고급형 61cm(24형) 모니터인 PBM-S240HDTV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PBM-S240HDTV는 피씨뱅크 제품 중에서 최초로 출시되는 HDTV 수신 내장 모델이며, HDMI, DVI, DSUB, Component와 같은 다양한 디지털 및 아날로그 입력단자를 내장하고 있으며, 16:9 고정종횡비를 지원하여 멀티미디어 기능에도 최적화된 성능을 보여주는 하이엔드급 모델이다.
이 제품에는 최고 화질을 구현하는 삼성의 S-PVA패널이 장착되어있으며, 동영상에서 더욱 깊은 암부 표현 능력을 보여주는 DCR(Dynamic Contrast Ratio)가 적용되어 최대 10000:1이라는 높은 동적명암비를 구현하고 있다. 특히 내장된 HDTV 감상시에 보다 화려하고 깊은 색감을 보여줌으로써 높은 만족도를 보여준다. 특히 S-PVA 패널과 함께 피씨뱅크만의 화질 보정 기술이 결합되어 색감 뿐 아니라, 계조 표현 능력도 최고 수준이어서 다목적으로의 활용이 가능하다.
HDTV는 기존의 아날로그 TV보다 6배 가량 높은 해상도를 가지며 16:9 화면을 지원한다. 모든 정보를 디지털로 처리한 신호를 전송해 신호의 유실이 없어 선명한 화질과 높은 음질의 소리를 즐길 수 있는 피씨뱅크 Full HDTV 수신 카드 내장 LCD모니터는 최고의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PBM-S240HDTV는 1920x1200의 Full HD 이상의 해상도를 지원하며, 500칸델라의 휘도, 6ms(G to G)의 빠른 응답속도, DCR ON시 10000:1, DCR OFF시 1000:1의 높은 명암비, 상하좌우 178도의 광시야각을 제공하고 있으며, 피봇, 틸트, 엘리베이션, 스위블이 가능한 다기능 스탠드를 채용해 고급 스펙을 가진 제품이다.
피씨뱅크의 관계자는 "PBM-S240HDTV는 피씨뱅크가 오랜 기간을 두고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제품이기 때문에 제품의 만족도는 지금까지 출시된 어떤 제품보다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그 동안 피씨뱅크 제품의 단점으로 지적되어왔던 16:9 고정종횡비를 지원함으로써 화질, 기능성, 활용도 등 모든 면에서 유저들의 눈높이를 맞출 수 있게 되었다" 라며 기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