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대표 미야모토 토오루, 양희강 http://www.fujixerox.co.kr/)가 오는 11월 30일까지 일하고 싶은 사무 환경을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인 ‘체인지 마이 오피스(CHANGE MY OFFIC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후지제록스의 비즈니스 노하우를 통해 사무 환경이 개선된 업종별 실제 사례를 소개하고 기업의 사무 환경 변화의 필요성과 업무 효율성 증진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한국후지제록스의 마이크로사이트 ‘스마트워크 연구소’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먼저, ‘일하고 싶은 오피스’의 업종별 실제 사례를 확인한 뒤, 신제품 ‘아페오스 포트-VI(Apeos Port-VI) C시리즈’를 통한 업무 환경 개선 효과를 영상으로 확인한다. 이후 회사명, 전화번호 등 기본 정보를 입력 후 ‘상담신청’을 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의 기술은 다양한 문서 후가공 기능을 통해 문서 출력 및 제작에 소요되는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와이파이 모바일 프린트 솔루션도 제공되어 편의성 증진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원고 양면이 동시에 스캔되는 ‘자동원고이송장치’, 문서를 종류별로 자동 분류하는 ‘스캔딜리버리’ 기능 등을 지원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