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 plc, NASDAQ: STX)가 12TB 용량의 아이언울프(IronWolf)와 아이언울프 프로(IronWolf Pro), 바라쿠다 프로(BarraCuda Pro)를 출시한다. 아이언울프와 바라쿠다 프로 12TB 드라이브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의 기업 비즈니스 및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의 데이터 생성 및 사용량 급증에 대응하기 위해 디자인됐다.
씨게이트 12TB 바라쿠다 프로 하드 드라이브는 편집에 필요한 워크플로우부터 게이밍까지 급증하는 데이터 관리에 필요한 모든 필요 사항을 충족시킨다. 바라쿠다 프로의 빠른 속도는 는 대용량 파일 전송부터 사진 편집과 같은 데이터 집약적 작업에 적합하다.
12TB 아이언울프와 아이언울프 프로 하드 드라이브는 사용자가 NAS 시스템에 데이터를 모두 저장하고 여러 명의 사용자가 언제든지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3.5인치의 크기의 아이언울프와 아이언울프 프로는 더 작은 물리적 공간에서 더 많은 용량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하며 중소기업, 대기업 및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의 파일 공유, 원격 접근 및 백업에 필요한 사항을 충족시킨다.
새로운 12TB 드라이브는 씨게이트 아이언울프 헬스 매니지먼트(IronWolf Health Management, IHM) 소프트웨어를 탑재했다. 아이언울프 헬스 매니지먼트는 아이언울프나 아이언울프 프로 드라이브를 장착한 시놀로지 디스크스테이션(Synology DiskStation) NAS나 아수스토(Asustor) NAS, QNAP NAS에서 작동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이언울프 헬스 매니지먼트는 사용자들에게 실행 가능한 예방책, 조정 또는 복구 옵션을 보여줌으로써 시스템 안전성을 향상시킨다. 이 소프트웨어는 NAS 제공업체들을 통해 다음 분기 안에 공개될 예정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