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엔에스아이, 보급형 케이스 2모델 출시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제조업체 (주)코아엔에스아이 (대표 최병환, www.corensi.co.kr)은 자사의 보급형 라인을 강화하는 신제품 보급형 케이스 'N21 시크릿' 모델과 'N23 블랙펄' 두 모델을 오늘 12월 8일 출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N21 시크릿 - 페리도트의 비밀' 케이스는 그동안 케이스명에서 볼 수 없었던 모델명과 닉네임 그리고 슬로건을 내걸어 신비함과 특별함을 더했다. '페리토트의 비밀'이라는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이 페리도트 디자인으로 수놓은 블루 LED 파워버튼과 블랙 하이그로시가 어우러져 신비스러운 고급 이미지를 컨셉화한 제품이다.
'N23 블랙펄 - 스타일슈트' 케이스는 'N21 시크릿 - 페리도트의 비밀'과는 반대로 멋진 슈트를 차려입은 스타일리쉬 젠틀맨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컨셉으로 블랙의 모던함과 중후한 세련미를 강조하고 있다.
코아엔에스아이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되는 두 제품 모두 뚜렷한 자기만의 디자인 컬러가 있는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케이스"라며 신규 모델 출시소식을 전했다.
코아엔에스아이는 G스타 2008 국제 게임쇼를 통해 '에어로 9.0', '에어로 X', PC방용 케이스 'W-10'를 론칭해 환율여파로 어려운 케이스 시장의 분위기 속에서도 꾸준한 신제품 출시화 강화된 고객지원 마케팅을 펼치는 등 얼어붙은 케이스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