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스, 고객지원 강화 위해 고객지원센터 이전
- 용산 관광터미널 4층으로 이전, 1월29일(월)부터 서비스 제공
- 넓고 쾌적한 공간 및 전문화된 서비스 요원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예정
국내유일의 세계적인 유통 조직망을 갖춘 IT 전문 유통 회사인 ㈜이시스 디스트리뷰션(대표 김광수, www.esyskorea.com, 이하 이시스)은 보다 높은 품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방문 고객의 편의를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고객지원센터를 이전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시스의 고객지원센터가 이전할 용산 관광터미널상가는 1호선 용산역과 4호선 신용산역에 인접해 있어 내방 고객이 좀더 편리하고 쉽게 찾아올 수 있는 잇점이 있는 곳이다.
이시스는 이번 고객지원센터 이전과 더불어 고급 기술 지원 인력을 대거 확충, 품질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다양한 PC 관련 제품을 유통하는 이시스의 사업 특성을 고려해 제품별로 전문화된 서비스 요원, 상담 요원 및 택배 서비스 요원을 배치함으로써, 빠른 고객 응대 및 처리를 강점으로 하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이시스 디스트리뷰션의 마케팅 책임자인 최선정 차장은 “이번 기술지원센터 이전으로 방문 고객분들에게 좀더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급 기술지원인력을 충원해 고객서비스의 양적/질적 성장을 모두 이룩하고자 한다” 라면서, “고객 관리를 체계적이고 고급화함으로써 고품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IT 유통 회사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고객지원센터 이전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이시스 홈페이지(www.esyskorea.com)를 참조하길 바라며, 서울 및 부산, 대구에 위치한 지원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로 제품을 발송하면 된다. 문의 전화 및 위치는 아래와 같다.
문의 전화 |
고객지원센터 080-701-0369 |
근무시간 |
월 - 금 9:30 - 17:30 |
고객지원센터 위치 및 연락처 | |
서울 |
Tel: 02-3274-1823, 서울시 용산구 관광터미널상가 4층 40호 |
부산 |
Tel: 051-863-2644, 부산시 동래구 온천1동 456-29 부산컴퓨터도매상가 330호 |
대구 |
Tel: 053-604-5773, 대구시 북구 산격2동 1621번지 전자관 5블록내 3층 92,93호 (매월 셋째 주 수요일 휴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