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윈도우 비스타 출시를 맞아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와콤 펜 태블릿 구매자를 위한‘황금 돼지를 잡아라’ 및 ‘보상 교환 프로모션’ 행사 동시 진행
- 와콤 펜 태블릿 제품, 윈도우 비스타에 최적화된 뛰어난 펜 입력 기능을 통해 윈도우 비스타 출시 특수 기대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후지사키 노보루, www.wacomdigital.co.kr)는 윈도우비스타 정식 출시에 맞춰 와콤 펜 태블릿 제품 판매 확대를 위한 다양한 대 고객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와콤은 우선 황금 돼지해를 맞아 “황금 돼지를 잡아라”라는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 금일부터 3월 15일까지 와콤 펜 태블릿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황금 돼지 저금통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제품 박스의 응모번호를 와콤 홈페이지(www.wacomdigital.co.kr)에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18명을 추첨하여 순금 황금 돼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와콤은 행사 기간 동안 와콤 제품 (그라파이어4, 인튜어스3, 액정 태블릿)을 구매 시에 기존에 사용하던 태블릿 제품(타사 제품 포함)을 반납 하면 최대 4만원까지 보상하는 ‘보상 교환 프로모션’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보상 해당 제품 및 보상 가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와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와콤은 곧 정식 출시될 윈도우 비스타의 새로운 기능 중 강화된 펜 입력 기능이 와콤의 펜 태블릿 제품을 통해 최적으로 활용할 수 있음에 따라, 자사 제품에 대한 인지도 향상 및 성능 홍보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계획하게 됐다. 와콤은 향후에도 윈도우 비스타 출시에 맞춰 다양한 고객 대상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와콤 펜 태블릿 제품에 대한 본격적인 저변 확대에 주력해나갈 것이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서석건 부사장은 “전문가용 제품으로 인식되던 와콤의 펜 태블릿 제품이 점차 디지털 카메라 사용자 및 포토샵 이용자 등 일반 사용자들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윈도우 비스타 출시로 사용자들은 이제 와콤 펜 태블릿 제품의 편리하고 뛰어난 성능을 보다 최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라며 “향후에도 와콤 펜 태블릿 제품에 대한 인지도 향상 및 수요 확대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일반 사용자 대상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보다 강화해 나갈 것이다”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경품 행사에 응모를 원하는 고객들은 와콤 홈페이지(www.wacomdigital.co.kr)에 가서 제품 등록 및 사용자 등록을 한 후에 <기타 의견이나 제안>란에 제품 전면에 있는 응모번호를 기입하면 된다. 당첨자 명단은 3월 23일 와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해당 선물은 황금 돼지 순금 2돈 (3명), 황금 돼지 순금 1돈 (5명), 황금 돼지 순금 반돈 (10명), 문화상품권 2만원(30명), 문화상품권 1만원(70명)이다.
※ 와콤디지털솔루션즈 (www.wacomdigital.co.kr)
태블릿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태블릿, 액정 태블릿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태블릿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일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현재 일본을 비롯해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를 설립, 한국 태블릿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국내 태블릿 시장 점유율 70%를 기록한 와콤디지털솔루션즈는 전문가뿐만 아니라 일반 사용자층에도 태블릿 보급을 확대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기존의 대리점 이외에도 자체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 하는 등 유통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 주식회사 와콤(Wacom) (www.wacom.com)
1983년에 설립된 와콤은 세계적인 펜 태블릿 및 액정 펜 태블릿 제조업체로서, 펜 태블릿 시장에서 70%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전세계 태블릿 사용자들은 와콤의 무선, 무건전지, 압력감지 펜 기술인 Penabled?를 이용해 디지털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와콤은 Penabled?를 PC 및 매킨토시 컴퓨터 업체들에게 OEM 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부분의 태블릿 PC 역시 펜 입력을 위해 뛰어난 기능과 안정성을 가진 Penabled?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 미래에는 Penabled? 기술이 스마트폰이나 PDA와 같은 모바일 기기의 발전을 이끌어 가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전망이다. 와콤은 일본을 기반으로 하여 북미(와콤 테크놀러지), 독일(와콤 유럽), 영국(와콤 컴포넌트 유럽), 중국(와콤 차이나), 한국(와콤 디지털 솔루션즈), 호주(와콤 오스트레일리아)에 지사와 아태 지역의 현지 사무소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 윈도우 비스타의 향상된 펜 입력 기능
마이크로소프트의 새 윈도우 운영 시스템으로 더 빠르고 더 간편하며 더 효과적인 컴퓨터 사용 경험을 누리게 될 것이다. 비스타는 기본적으로 짧은 시간 안에 더 뛰어난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이를 더욱 실체화하기 위해 펜과 터치를 이용한 입력장치를 포괄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펜 입력 기술의 글로벌 리더로서 와콤은 이러한 구상에 매진하며 전세계에 펜 이용을 확대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하드웨어 제조업체 및 소프트웨어 개발자들과 활발하게 교류를 하고 있다. 비스타가 실행되는 컴퓨터에서 와콤 펜(펜 태블릿, 펜 디스플레이, 태블릿 PC)을 사용하면, 노트 필기, 필기 인식, 펜의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애플리케이션의 명령어를 조작할 수 있는 제스처기능 등 사용자가 원하는 결과를 보다 빠르고 직관적으로 얻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