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태평양 5개국 젊은이들과 함께 하는
한국 HP, ‘HP 파빌리온 tx1000’런칭파티 개최
- 아시아태평양 5개국 나라의 동시 진행 런칭파티 위성생중계
- 각국 젊은이들이 함께하는 최신 유행과 문화 교류의 장으로서 역할 기대
2007.02.06, 서울 - 한국 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오는 8일 (목), 윈도우 비스타를 탑재한 ‘HP파빌리온 tx1000 ‘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홍대 힙합클럽 ‘캐치라이트’(Catchlight)에서 런칭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HP 노트북PC, ‘HP 파빌리온 tx1000’의 10일 공식 출시에 앞서 ‘HP 파빌리온 tx1000’을 일반 소비자들에게 먼저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한 것.
‘HP 파빌리온 tx1000’은 고광택의 모던한 디자인과 트위스트 앤 터치(twist & touch)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시각과 촉각이 가미된 디지로그 노트북으로, 장소에 구애 없이 영화 음악 등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감상과 간단한 프리젠테이션이 가능하며, 대학생들이 수업 중 신속한 노트 필기를 가능하다. 또한, 비행기와 같이 좁은 공간에서의 편리하게 활용될 수 있다.
한국HP 는 이번 행사를 효과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젊은이들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홍대 힙합클럽 ‘캐치라이트’(Catchlight)’를 섭외했다. 또한 국내 유명 힙합 가수 다이나믹듀오의 열정적인 힙합 공연과’HP 파빌리온 tx1000’의‘터치&트위스트(Touch&Twist)’다양하고 혁신적인 기능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런칭 파티는 한국, 싱가폴, 홍콩, 타이완, 말레이시아 5개국 나라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다이나믹듀오, 라스트포원, DJ코난, MC골드티, DJ 준 등과 같은 국내 유명 가수 및 DJ들과 각 국의 유명 DJ들의 공연과 젊은이들의 생생한 파티 현장이 위성으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번 행사에 참석하는 일반 소비자들은 HP 최신 노트북을 중심으로 한 5개국 파티 현장의 생중계를 통해 다양한 트렌드와 문화가 교류하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HP 파빌리온 tx1000’은 ‘터치&트위스트(Touch&Twist)’스크린이 탑재 된 디지로그 노트북PC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운영체제(OS), 윈도 비스타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장소에 구애 없이 영화 감상과 간단한 프리젠테이션이 가능하며 180도 회전 가능한 평면 LCD를 이용, 학생들과 직장인들은 수업과 회의 중에 신속한 메모가 가능하다. 또한, 비행기와 같이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활용될 수 있어,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강력한 모바일 컴퓨팅 구현으로 나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이들에게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HP 퍼스널시스템 그룹 김대환이사는 “이번 행사는 한국HP와 아시아태평양 지역 5개국 나라가 동시에 진행하는 것으로 각국 젊은이들의 최신 유행과 그들만의 문화를 교류할 수 있는 자리이다”며, “확고한 자기만의 스타일을 고수하는 20~30대 젊은이들에게 ‘HP 파빌리온 tx1000’이 지닌 감성적인 기능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은 또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