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PC방을 위한 컴퓨터
Udea A300, I300시리즈 출시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www.jchyun.com)에서는 PC방을 위한 컴퓨터인 Udea(유디아) A300, I30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Udea A300, I300 시리즈는 핵심부품인 메인보드와 그래픽 카드를 기가바이트사의 제품을 사용해 안정적인 동작을 꾀하고 있으며 최신 GPU와 CPU를 적용해 다양한 환경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했다.
이외에도 손 쉽고 편리한 데이터 백업과 S/W업그레이드를 위하여 S-ATA포트와 USB포트를 케이스 윗면에 기본 장착하여 사용의 편의성을 높임과 동시에 사용된 부품들의 분실을 방지하기 위하여 각종 안전 잠금 장치를 내장하였으며, 신규로 PC를 구입할 예정인 예비 PC방 창업주 분들이나 기존 PC를 업그레이드 하길 원하는 PC방 사업주 분들을 위한 저금리 리스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PC방 창업시에 발생하는 자금 부담을 최소화하였다.
또한, 제이씨현시스템(주)의 Udea Computer 만의 특별한 고객 지원 프로그램인 A-B-C 서비스와 다양한 검증 테스트 그리고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하여 보증된 동작 신뢰성을 바탕으로 PC방과 같이 PC를 장시간 동안 사용하는 곳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시스템 다운과 오작동을 최소화 하였으며, 서서울·수도권 지역은 출장 서비스와 더불어 전 제품에 대해서 2년간 하드웨어 무상 보증을 실시한다.
제이씨현시스템(주)의 Udea Computer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PC와는 차별화된 성능과 고객 지원 서비스와 더불어 영업 총판인 (주)한맥아이엠에스와 협력을 통하여 PC방용 PC시장을 선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이씨현시스템 고객센터(1577-3367) 및 유디아 PC 홈페이지(www.udeapc.com)를 참고하면 되며 영업관련 문의는 ㈜한맥아이엠에스(www.pcbanglease.com)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