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루컴즈, 업계 최초 두뇌 트레이닝 PC '솔로-브레인' 출시

2009.06.02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대우 탱크주의 정신과 창의적 기술의 결합 'SOLO-BRAIN'
대우루컴즈, 업계 최초 공부에 도움을 주는 PC 출시

 

- '두뇌가 말랑말랑' 공부에 도움을 주는 'SOLO-BRAIN' 전 모델에 기본 탑재
- 창의력 요구하는 관공서, 기업 등 스트레스 해소하고 '업무효율' 높일수 있는 건강 PC

 

인재중심·고객중심·기술중심 경영을 모토로 한 IT 전문기업 대우루컴즈(대표 윤춘기, www.daewoolucoms.co.kr)는 자사에서 판매되는 PC 전 모델에 공부에 도움이 되는 두뇌 개발 트레이닝을 탑재, 자사 고객들에게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최근 들어 집중력이 저하되어 학습 및 업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 및 직장인이 많이 발생 되고 있다. 이러한 어려움을 겪고있는 고객들을 위해 대우루컴즈는 하버드대학교 허버트 벤슨(Herbert Benson)박사의 브레이크 아웃(Break Out)이론을 바탕으로 백악관 건강자문위원인 위모주(Weimo Zhu)교수와 경희대 동서의료 공학과 박승훈 교수와 함께 공동연구하여 누구나 쉽게 두뇌를 강화하고 건강을 증진시킬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 자사 PC에 탑재하게 되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대우루컴즈 PC 솔로브레인은 과학적인 접근방법으로 사용자의 잠자는 뇌를 깨워 스트레스는 줄여주고 집중력, 창의력를 증진시켜 학습능력 및 업무 효율성을 높여줄수 있다.

 

최신 인텔 플랫폼 기술의 향상된 성능과 품질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대우루컴즈의 솔로브레인 PC는 사용자의 규칙적인 복식호흡에 의한 뇌의 전기적인 활동을 유도하여 두뇌의 집중력과 창의력을 높여주는 알파파와 세타파를 증가시키고, 산화 질소를 발생시킴으로써 뇌기능 촉진 및 심신의 안정으로 창의적인 생각을 유도하는 신개념의 공부를 도와주는 PC이다.

 

현대인의 대부분의 질병이 스트레스에 기인한다는 점과 특히 직장인은 업무 중에 받는 스트레스를 주기적으로 해소하지 못해 중단 등 업무에 큰 지장을 초래하거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중요시 되는 시대에 매일 하루 10분씩 3회 이상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업무의 효율성 증진과 건강증진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측은 밝히고 있다. 이렇듯 대우루컴즈 솔로브레인 PC는  점심 식사후, 여가시간 등의 손쉽고 간편한 이용을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한 비즈니스 현장에서도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업무능력을 향상 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줄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우루컴즈 윤춘기 사장은 "대우루컴즈 PC를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누구나 간편하고 손쉽게 두뇌를 트레이닝 할 수 있어 고객들의 건강증진과 삶의 만족도 향상을 이룰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대우루컴즈 PC를 쓰는 고객들은 남다른 두뇌 활용을 통해 가정에서나 기업에서나 타사 PC를 쓰는 경우 보다 최고의 효율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경희대 동서의료 공학과 박승훈 교수는 "규칙적인 복식호흡과 일정한 외부자극이 가해질 경우, 항 스트레스성 호르몬과 신경전달물질의 생성이 촉진되어 두뇌활동이 활발해 지고, 자율신경계가 균형을 이뤄 신체의 항상성이 증가한다"며, "대우루컴즈 PC 솔로를 통해 현대인들의 근본적 문제가 해결되는 일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대우루컴즈는 6월 한 달간 고객 감사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솔로 PC 를 구매하는 고객분들께 대우루컴즈 신제품 24형 Full HD TV모니터를 10%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이와 더불어 솔로를 구매한 소비자중 10명을 추첨하여 여름 휴가비를 50만원씩 제공한다.

 

또한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6월 한달 간 PC를 구매한 소비자중 대우루컴즈 사이트 이벤트 게시판에 구매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하여 50명에게 1년 48회를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는 무비 카드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우루컴즈 사이트(www.daewoolucoms.co.kr)를 참조하면 된다.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5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3,462 Review 3,512
2006-2025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