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코리아, 오디오/비디오 및 감시 장비 시장을 위한
2TB 저전력 하드드라이브 'WD AV-GP' 출시
- 그린파워 기술 적용해 오디오, 비디오 레코딩 애플리케이션이 요구하는
- 저전력, 저발열, 저소음 구현은 물론 2TB로 대용량 고객 만족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 이하 WD코리아)는 오늘, HD(고화질) 비디오를 포함한 대용량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운영에 적합하도록 제작된 하드드라이브인 'WD AV-GP' 2TB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WD AV-GP는 WD의 그린파워 기술을 적용하여 저전력과 저발열, 저소음을 구현했다.
WD AV-GP 하드드라이브는 감시장비 및 보안 시장에 적합하게 고안되었으며, 오디오 및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어 최대 40%까지 전력 소모를 줄일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출시되는 2TB 제품은 DVR/PVR(디지털 비디오 레코더)와 미디어 센터, 미디어 서버는 물론 대용량 하드드라이브를 필요로 하는 VSS(감시장비 비디오 레코더)에 적합하다.
WD 외장형 제품 및 소비자 가전 그룹 총괄 매니저, Senior VP인 짐 웰쉬(Jim Welsh)는 “우리의 소비자 가전 고객들은 전력을 덜 소모하고 발열과 소음이 적은 하드드라이브를 필요로 한다. DVR/PVR, 미디어 서버, 미디어 센터, 감시장비 시스템 등의 오디오 및 비디오 레코딩 애플리케이션은 24시간 동안 중단 없는 운영을 필요로 하며, WD의 AV-GP 제품은 이러한 고용량과 신뢰도, 저전력 등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는 훌륭한 솔루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WD AV-GP 의 주요 특성은 아래와 같다;
'WD AV-GP' 2TB 하드라이브(model WD20EVDS)는 국내에 5월 중 출시되었으며, 이 제품에 대한 더욱 상세한 정보는 http://www.wdc.com/en/products/Products.asp?DriveID=615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