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부와 함께 그리는 시원한 여름!
와콤, 여름 맞이 아이스크림 이벤트 실시
- 뱀부시리즈 구매하고, 홈페이지 등록하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따라온다!
- 탐나는 뱀부시리즈 전용 파우치, 구매고객 모두에게 증정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뱀부(Bamboo) 및 뱀부펀(BambooFun)을 구매한 후 웹에 등록하는 고객 5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한국와콤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뱀부와 뱀부펀 제품에 어울리는 전용 파우치를 구매 전 고객에게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뱀부시리즈의 전용 파우치는 태블릿 구매 고객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 와콤 뱀부
뱀부 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간편한 사용법 등의 장점에 힘입어 전문가뿐만 아니라 일반 유저로부터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태블릿 제품이다. 한국와콤은 디지털 컨텐츠 창작에 익숙한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태블릿 보급을 확대하기 위해 방학을 맞아 이번 프로모션을 특별 기획했다.
▲ 와콤 뱀부 펀
오는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와콤의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뱀부 또는 뱀부펀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에 부착된 행사스티커의 응모번호를 와콤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와콤은 등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한 후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1만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SMS로 보내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와콤 공식 홈페이지(www.wacom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뱀부시리즈는 전자 펜 타입으로 종이에 그리는 것처럼 컴퓨터에 입력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자유롭게 쓰기, 스케치, 채색하기, 사진보정 등을 할 수 있다. 초등학생을 비롯한 젊은층에서는 사진 보정이나 간단한 일러스트로 자신의 블로그를 꾸미는데 활용하기도 한다. 또한 일반 가정 및 직장 사용자들은 마우스 대용 펜 태블릿으로 활용하기도 한다.
한국와콤 마케팅부 곽경미 과장은 "지난 봄 도너츠 기프티콘에 이어 이번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프로모션 역시 뱀부 시리즈의 구매 고객들에게 태블릿 구매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고 말하며 "뱀부 시리즈는 비교적 부담 없는 가격대의 태블릿으로 다양한 세대에 인기가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채로운 종류의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