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타워 풀~스펙의 워크스테이션 최적 대응 케이스
기가바이트 Sumo(스모) 5115 출시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www.jchyun.com)은 빅타워, 풀스펙의 알루미늄 케이스 '기가바이트 Sumo(스모) 511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기가바이트 Sumo(스모) 5115제품은 기존의 기가바이트 Aurora 570시리즈와 동일한 디자인 컨셉을 채택하여 High-End유저를 위한 최고급 PC케이스의 전통을 이어 받았다.
빅타워, 풀스펙을 가진 Sumo(스모) 5115제품은 최고급 100%알루미늄샤시를 채용하여 PC내부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고강성 1.0mm패널로 제작되어 외부의 충격이나 긁힘에 특히 강하다. 또한 저소음 120mm Blue-LED 쿨링팬이 3개(전면*1개, 후면*2개)나 장착되어 있고 수냉쿨러 사용자를 위한 편의성 또한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 니켈-코팅 패널을 적용하여 혹시 모를 정전기 사고를 방지하고 있으며 전면 멀티-포트, 듀얼 잠금장치, 설치 도구가 필요 없는 Tool Free방식 채용, 더스트 필터, 에어매니지먼트 시스템 채용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하고 있어 유저편의를 극대화 한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Sumo(스모) 5115제품은 기존의 알루미늄 케이스들이 가지고 있던 단조로운 디자인과는 분명 차별화된 제품이다. 출시 이후 든든하고 깔끔한 모습으로 High-End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주) 홈페이지(www.jchyun.com) 또는 기가바이트 한글 홈페이지(www.gigaby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