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7월 11일 고객지원센터 통합 이전

2009.07.07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앱솔루트, 7월 11일 고객지원센터 통합 이전

 

앱솔루트코리아( 대표이사 이태화, www.abko.co.kr)는 보다 원활한 고객서비스를 위해 7월 11일 고객지원센터 통합 이전으로 인해 일시적인 업무중지가 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고객지원센터 통합은 이전의 본사와 용산 고객지원센터 분리 운영으로 인한 소비자 고객 접수의 이원화로 인한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해 진행되는 통합 이전 작업으로 7월 11일부터 12일까지 통합 이전 작업이 진행되며 7월 13일부터 정상적으로 정상 업무가 진행된다.

 

이로 인해 기존의 용산 고객지원센터와의 통합으로 인해 택배서비스는 로젠 택배에서 우체국택배로 10일부터 변경된다. 고객지원센터 통합으로 인해 좀더 간결해진 A/S 시스템으로 소비자에게 한층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5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3,462 Review 3,512
2006-2025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