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7월 11일 고객지원센터 통합 이전
앱솔루트코리아( 대표이사 이태화, www.abko.co.kr)는 보다 원활한 고객서비스를 위해 7월 11일 고객지원센터 통합 이전으로 인해 일시적인 업무중지가 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고객지원센터 통합은 이전의 본사와 용산 고객지원센터 분리 운영으로 인한 소비자 고객 접수의 이원화로 인한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해 진행되는 통합 이전 작업으로 7월 11일부터 12일까지 통합 이전 작업이 진행되며 7월 13일부터 정상적으로 정상 업무가 진행된다.
이로 인해 기존의 용산 고객지원센터와의 통합으로 인해 택배서비스는 로젠 택배에서 우체국택배로 10일부터 변경된다. 고객지원센터 통합으로 인해 좀더 간결해진 A/S 시스템으로 소비자에게 한층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