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수준의 속도와 용량 및 최고의 효율성
씨게이트, 기업용 하드 드라이브 치타 15K.7 공급 개시
- 비즈니스 영속성 확보와 TCO 절감을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 3.5인치 미션 크리티컬 하드 드라이브 탑재한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 출시 임박
씨게이트 테크놀로지(www.seagate.com)는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기업용 하드 드라이브인 치타? 15K.7 (Cheetah? 15K.7)의 공급을 개시했다고 발표했다. 3.5인치 미션 크리티컬 하드 드라이브 중 최고의 성능과 용량을 자랑하는 치타? 15K.7 드라이브는 업계 최고의 안정성을 함께 제공해 서버 및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씨게이트는 15,000 RPM 드라이브 중 업계 최초로 600GB 용량을 달성함과 동시에 평균무고장 시간이 1백6십만 시간에 이르는 최고의 안정성을 지닌 치타? 15K.7 출시를 통해 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치타? 15K.7 드라이브는 최신 6Gb/s SAS와4Gb/s FC 인터페이스 두 종류로 출시되며, 전력 사용량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씨게이트 파워트림™ (PowerTrim™)기술을 적용했다. 이러한 기능들을 이용해 시스템 제조사는 더 낮은 비용의 멀티-드라이브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을 공급할 수 있게 된다. 따라서 치타? 15K.7는 중소 규모의 기업부터 대형 엔터프라이즈까지 모든 환경에 적합한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다.
벨 마이크로프로덕트(Bell Microproducts)의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조 커진스 (Joe Cousins)는 "벨 마이크로의 고객들은 계속해서 더 큰 서버 및 스토리지의 용량과 성능을 필요로 하는 것은 물론이고 전체 시스템의 총소유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을 줄이거나 기존 플랫폼을 활용해 새로운 솔루션을 통합하는 방법을 찾고자 한다"라며 "이 같은 고객의 요구를 이제 치타? 15K.7 드라이브를 통해 만족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최신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프리미엄 시스템 구축을 원하는 고객은 물론, 기존 시스템을 계속해서 활용하기를 원하는 고객 모두에게 치타? 15K.7은 가장 낮은 TCO와 높은 통합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씨게이트의 기업용 하드 드라이브인 치타? 제품군은 현재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의 표준으로 자리잡고 있다. 씨게이트 치타 드라이브는 기업이 자사의 정보량 증가 정도에 따라 적절히 용량을 확장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동시에 시스템 장애 및 다운타임을 피할 수 있는 안정성을 함께 제공한다.
씨게이트 치타? 15K.7 드라이브에 대한 상세 내용은 치타 제품군 페이지(http://www.seagate.com/www/en-us/products/serv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