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뮤코리아, 불우아동 돕기 '사랑의 USB나누기' 캠페인 진행
IT기기 전문기업 (주)티뮤코리아는, IT제품 공동구매를 통한 수익금 전액을 불우아동에게 후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캠페인은 한국사회복지사협회(www.welfare.net)가 주최하고, 티뮤(www.timu.co.kr)가 주관하며, 양평밸리(www.yp-valley.co.kr)가 후원한다.
참여 방법은 티뮤와 사회복지사협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7월 15일부터 9월 5일까지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IT제품(USB메모리, 외장하드 등 IT제품군 등)의 구매를 통해 가능하다.
캠페인의 수익금은 전액 불우아동을 위한 USB메모리 지원에 쓰이며, USB후원은 9월 7일(사회복지의 날)진행되고 또한, 펜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양평밸리초대행사도 진행된다.
티뮤코리아 관계자는 "불우한 아동을 돕고자 하는 마음을 한번쯤 생각한 고객이라면 티뮤 IT제품(USB메모리, 외장하드 등 IT제품군 등)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사랑도 전하게 되는 이번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사랑의 USB나누기' 캠페인을 시작으로 IT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공동구매를 통한 사랑 그리고 행복 키우기에 앞으로도 정성을 계속 쏟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행사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티뮤와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양평밸리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