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블루 LED 마우스 '퀵옵티컬3 블루아이' 출시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블루 LED로 마우스 성능을 크게 향상시킨 '퀵옵티컬3 블루아이' 마우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자사의 대표적인 보급형 마우스인 퀵옵티컬2의 후속 모델이며, 보급형 마우스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제품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퀵옵티컬3 블루아이의 가장 큰 특징은 동급 최초로 최신 블루 LED를 탑재한 것. 국내 옵티컬 센서 개발/제조사와의 협력을 통해 마우스를 공동 개발하여 보급형 마우스 최초로 블루 LED를 탑재하는데 성공했다.
블루 LED는 단순한 색변화를 넘어 보급형 마우스에서 고질적으로 나타났던 부정확한 움직임과 마우스패드에 대한 민감도 문제를 큰폭 개선했다. 블루 LED는 상대적으로 짧은 파장의 빛을 광범위하게 반사시켜 포인팅의 정확성을 높이고 마우스패드의 재질과 컬러에 민감하지 않다.
스카이디지탈은 "보급형 마우스 시장에서는 저렴한 마우스 가격은 만족하지만 품질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높았다"며, "이번 신제품은 가격은 물론 뛰어난 동급 최강 성능과 품질을 갖춰 소비자 기대에 충분히 부응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퀵옵티컬3 USB의 가격은 4,900원이며, 퀵옵티컬3 PS/2의 가격은 4,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