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센드, 내구성 강화한
JetFlash V70 USB 플래시 드라이브 출시
트랜센드(www.transcend.co.kr)는 20일, 내구성이 대폭 강화된 USB 플래시 드라이브인 JetFlash V70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내구성이 강화된 환경 친화적인 고무로 외장을 디자인해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는 대부분의 충격을 견딜 수 있도록 개발됐다. 아울러 JetFlash V70은 밝고 매혹적인 컬러의 라인업을 제공해 사용자들의 다양한 개성과 독특한 취향에 부응할 수 있도록 했다.
플라스틱이나 메탈 소재로 만들어진 여타의 USB 플래시 드라이브와 달리 트랜센드의 JetFlash V70은 환경 친화적인 실리콘 고무로 만들어져 편안한 촉감과 함께 일할 때나 운동, 혹은 여행 중에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특히 JetFlash V70은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충격 테스트 기준인 미군의 엄격한 드롭테스트 표준(MIL-STD-810F 516.5-Transit Drop)을 통과하여 데이터 안전성을 보장하고 있다.
V70은 눈길을 사로잡는 유선형의 외관과 눈에 확 띄는 밝은 색 컬러로 제작돼 일반적인 USB 플래시 드라이브와 확연한 차별화를 꾀했다. 여기에 JetFlash V70은 독특한 끈이 달린 뚜껑을 제공해 V70을 이용한 작업 시 뚜껑 분실을 방지해 준다.
한편,16GB의 레드와 8GB의 오렌지, 4GB의 자주색 제품으로 각각 출시되는 JetFlash V70은 트랜센드의 새로운 글로벌 라이프타임 워런티 정책의 혜택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