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최상 서비스 위해 고객지원 사항 일부 변경해

2009.09.04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앱솔루트, 최상의 서비스 위한 고객지원 변경해

 

앱솔루트 코리아 (대표 이태화, www.abko.co.kr)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그래픽 카드 서비스에 대한 고객지원이 일부 변경되었다고 밝혔다.

 

 

기존의 용산 A/S센터와 가산디지털 OEM A/S 센터를 통합운영되면서 소비자들의 개선 요청 사항에 대한 개선 방안으로 기존 A/S 기간에 대한 규정과 직접 방문에 대한 A/S 정책을 변경한 것.

 

앱솔루트 코리아에서는 9월 1일부로 기존 그래픽 카드에 대한 3년 A/S 정책에 대해 기준이 되는 제조년월일 기준에서 고객이 제품을 구매한 구매년월일로 기준으로 3년 A/S 정책을 시행하게 된다. 또한 앱솔루트 코리아에서 수입/유통하는 HIS, Steeler, Argon, Baxter 및 워크스테이션 솔루션인 Quadro가 이에 해당되어 적용되게 되며 구매년월일은 증명하는 구매 영수증 및 증빙자료를 기준으로부터 3년간 A/S를 보장한다.

 

또한 직접 방문 고객 편의을 위해 오후 5시까지 운영되는 고객지원센터 운영시간을 매주 수요일은 오후 9시까지 운영하여 A/S가 가능하도록 변경하였다.

 

앱솔루트코리아 관계자는 "항상 고객분들의 말씀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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