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디자이너 김영세,
엣지 있는 홈패션 브랜드로 강남 고객 사로잡는다!
- 김영세가 디자인한 홈패션 브랜드 '미단 Design by Youngse Kim',
-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내 오픈
- 좋은 품질과 품격 있는 디자인으로 명품 브랜드로 확실히 포지셔닝
세계적인 디자이너 김영세 (주)이노디자인(www.innodesign.com) 대표가 국내 유명 홈패션 브랜드 <미단>과 손잡고 8일, 압구정 현대백화점 본점에 홈패션 브랜드 '미단 Design by Youngse Kim'을 오픈한다.

가장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이라는 김영세 디자이너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홈패션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세계적으로 알리고자 만들어진 '미단 Design by Youngse Kim'은 닛케이BP 선정 세계 10대 디자인 회사인 ㈜이노디자인 대표 김영세가 직접 디자인을 맡고, 국내 프리미엄 홈패션 브랜드인 <미단>에서 생산과 판매를 담당한다.
디자인이란 공장이 아닌 시장에서 출발하는 혁신적 사고의 결과물이라는 개념을 새롭게 정립시킨 김영세는 1986년 실리콘밸리에 <이노디자인>을 설립한 이후 20여 년 동안 디자인의 진정한 가치를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 앞장서고 있는 토털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그는 이미 국내외 다수의 기업들과 협력을 통해 디자인 컨설팅의 개념을 확장시키고 있으며, 한국적인 것의 세계화를 위한 일에도 앞장서고 있다.
현대백화점을 통해 선보일 '미단 Design by Youngse Kim'은 바로 이러한 목표를 갖고 김영세 디자이너가 우리 일상 속에서 찾은 아름다움에서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의 조화를 보여주는 프리미엄 제품. 태극의 곡선과 사괘의 직선의 균형을 통하여 더욱 절제된 모던의 미를 새로운 코리안 에스닉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고품격 브랜드인 만큼 까다로운 강남 고객들의 안목을 사로잡는 데 한 몫 할 것이라는 기대를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오픈을 기념해 9월 8일부터20일까지 다양한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김영세 로고가 새겨진 목욕 수건(bath towel)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또한,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맞아 고품격 한실 전문 브랜드 <미단>의 신제품을 축하 상품으로 준비했으며, 예단 구매 고객에게는 예단보를 제공할 예정.

디자이너 김영세는 "한국적인 것의 세계화를 꾀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담았다"며 "이번 현대백화점 오픈으로 '미단 Design by Youngse Kim'이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 좋은 품질과 디자인의 고품격 홈패션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영세와 함께하는 <미단>은 백화점을 통해 한국적 아름다움을 담은 이불을 해외에 알리는 세계화를 목표로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