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코, 리퍼제품 기획 특가 판매 캠페인 전개
써멀테이크의 국내 수입사 피에스코(www.piesco.co.kr)는 장기화 되는 불황 속 소비트랜드에 맞추어 두 번째 리퍼비시 (Refurbish) 캠패인을 진행한다.
이번 써멀테이크 리퍼비시 캠패인은 구매자의 단순 변심이나 작은 흠집 등으로 반품되거나 매장의 진열됐던 제품 및 단순 사진 촬영용으로 사용됐던 제품을 모아 진행 하며, 품질엔 큰 차이가 없지만 정상 제품보다 40~5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고가의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써멀테이크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로 보인다.
또한, 국내 시장에는 품절된 소장가치가 높은 제품과 이월상품 등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피에스코 마케팅 담당자는 "'창고 대방출'이라는 소제목으로 진행되었던 첫 번째 리퍼비시 캠패인을 통해 써멀테이크 제품이 하이앤드 매니아 층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도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이벤트를 마쳤고, 이후 리퍼비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이 증가하여 두 번째 리퍼비시 캠패인을 진행하게 됐으며, 추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보상판매 및 써멀테이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고 밝혔다.
리퍼비시 할인 캠패인은 자사 쇼핑몰인 피에스코몰(www.piescomall.co.kr)을 통해 9월 11일부터 9월 말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