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une, 신개념 충전식 휴대용 스피커 'XTS-02tok' 출시
멀티미디어 스피커 전문 브랜드 Xtune(대표 배정환, www.xtuneglobal.com)은 신개념 충전식 휴대용 스피커 XTS-02tok을 선보였다.
XTS-02tok은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는 휴대용 스피커 시장을 타겟으로 한 제품으로 휴대성과 안전성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
이 제품은 외관에서부터 기존의 휴대용 스피커와 차별화를 두었고, 'wearable'의 개념을 부가해 탈부착 클립을 이용하여 노트북 또는 넷북, 가방, 옷 등에도 부착해 사용할 수 있어 PC뿐 아니라 싸이클링, 등산 등의 레저활동 시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외부의 소리를 들을 수 없어 안전사고의 위험이 높은 이어폰과는 달리 XTS-02tok은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를 충분히 들으면서 주변의 소리도 함께 들을 수 있어 쉽게 위험상황에 대처할 수 있다.
또한 USB 충전방식으로 1시간 30분 충전에 6~7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지름이 5cm가 채 되지 않는 크기임에도 3W의 출력을 자랑한다.
Xtune 마케팅 담당자는 "신개념 충전식 휴대용 스피커 XTS-02tok은 이미 해외 3개국에 2만개 이상이 수출될 예정"이라며 "오는 10월에 열리는 홍콩전자박람회 참가를 통해 더 많은 수출계약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