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http://www.emtekinc.com)는 고객지원을 위해 무료로 운영하고 있는 셔틀버스의 노선과 시간을 변경한다고 밝혔다.
용산 내 유일한 고객지원용 셔틀버스를 운용하고 있는 이엠텍은 2006년 5월부터 고객지원 업무 시간 중 매 30분마다 선인상가 맞은편 주차장 버스정류소에서 회사 내방 고객을 운송해왔다.
그러나 최근 용산역 부근의 교통량 증가로 인한 버스 노선의 상습 정체로 셔틀버스의 시간 준수가 어려워 제대로 된 셔틀 운행이 어렵다는 판단하에 3월 2일부터 버스 정류장 위치 및 시간표의 변경을 통해 보다 원활한 운행을 하기로 결정하였다.
버스 노선은 기존의 선인상가-국민은행사거리-농협-고가도로 유턴-국민은행-터미널상가 주차장-신용산역의 노선에서 본사-신용산역-선인상가-국민은행사거리-농협(승차)-고가도로-남영역-한강로-삼각지역을 지나는 새로운 노선으로 변경이 된다.
이엠텍 관계자는 "30분마다 승하차가 이뤄지는 셔틀버스의 경우, 한 번 시간이 어긋나면 최대 1시간 가까이 기다려야 하는 문제점이 있었다. 따라서 시간의 준수는 셔틀버스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 최근 용산역 부근의 교통상황이 용산 지하도로를 사이에 두고 양방향이 모두 원활치 않아 고객들의 불편이 증가하고 있다고 판단되었다. '셔틀버스의 운용 목적은 고객의 편의 증진'이라는 원래의 취지를 분명히 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내린 결정이다. 이엠텍의 중심은 언제나 고객이다 라는 초심을 앞으로도 잃지 않도록 고객님들의 목소리에 귀를 귀울이도록 하겠다" 라며 버스 노선 변경의 목적을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버스 노선과 버스 시간표는 이엠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일할 수 있다.
제품문의 : 1577-9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