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와콤 태블릿 사용자 대상
‘사진 리터칭 튜토리얼 공모전’ 개최
- 일반 유저의 와콤 태블릿 사용 활성화를 위한 사진 리터칭 튜토리얼 공모전 실시
- 와콤 태블릿 사용자면 누구나 참여 가능, 참가자 전원에 경품
2007년 3월 5일,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후지사키 노보루, www.wacomdigital.co.kr)는 와콤 태블릿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를 대상으로 ‘사진 리터칭 튜토리얼 공모전’을 오는 31일까지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와콤의 이번 튜토리얼 공모전은 와콤 태블릿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기종에 상관없이 와콤 태블릿을 사용해 자신이 직접 제작한 사진 리터칭 작품과 함께 제작 과정을 상세히 설명한 튜토리얼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자는 wacomdigital.webhard.co.kr로 접속해(ID: wacommk2 및 PW: wacom) 튜토리얼 공모전 폴더에 양식에 맞춰 완성된 작품 파일, 튜토리얼 제작 파일 및 연락처가 포함된 자기소개 파일을 올리면 된다. 튜토리얼 응모와 관련된 상세 사항 및 참조사항은 http://www.wacomdigital.co.kr/technical/contest/wacom_contest_200612.php?mm=12에서 확인 가능하다.
와콤은 작년 10월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자사 펜 태블릿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일반 유저들 사이에서 태블릿 사용을 확산시키고자 튜토리얼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와콤은 그동안의 공모전을 통해 이끌어낸 유저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도를 바탕으로 향후에도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서석건 부사장은 “얼마 전 출시된 윈도우 비스타에서 강력한 펜 잉킹 기능을 지원함에 따라 전문가용 제품으로 인식되었던 와콤의 펜 태블릿 제품이 일반 사용자들 사이에서도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에 와콤은 올 한해 와콤 펜 태블릿 제품군의 본격적인 수요확대를 위해 일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모전의 1등 1명에게는 인튜어스3 6X11, 2등 2명에겐 그라파이어4-640을, 3등 2명에게는 문화상품권 4만원권을 수여하고, 나머지 참가자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 2 만원 권을 경품으로 제공하게 된다. 수상자는 4월 9일 와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