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일렉트론, 럭셔리 에디션 케이스 '빅스 이터너티 슬림HD' 출시
빅스일렉트론(www.bigstron.co.kr)은 감각적인 고광택 하이그로시 전면에 사각패턴으로 입체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럭셔리 에디션 PC 케이스, '이터너티 슬림H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반적인 디자인은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움이 강조되어 Prestige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으며 전면부 로고는 일반 인쇄가 아닌 금박으로 처리하여 한층 더 완성도를 높혔다.
또한 인테리어적인 면을 고려하여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에 강렬한 붉은색의 고휘도 LED 파워 버튼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자칫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 상단 디지털포트들도 커버를 사용해 깔끔하면서도 일체감있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슬림케이스이지만 내부 공간 활용도를 고려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사이드 패널에는 CPU와 VGA 에어홀을 적용하고 전면 사이드 에어홀과 에어가이드 장착 등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열을 더욱 효율적으로 배출해 쿨링에도 소홀하지 않았다.
이 외에 HD오디오 지원과 5.25인치 확장 베이 1개와 3.5인치 확장베이 2개를 가지고 있으며 케이스 후면에는 60mm 쿨링팬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 가격은 2만원대. 제품에대한 자세한 사항은 빅스일렉트론(www.bigstron.co.kr / 02-2120-327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