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코, 이동식 PC케이스 써멀테이크 V5 Black Edition 출시
써멀테이크(www.thermaltake.com)의 국내 유통사 피에스코(대표 박상원, www.piesco.co.kr)는 새로운 디자인의 미들타워 케이스 'V5 Black Edition(VL70001W2Z)을 출시 했다.
V5 Black Edition은 해외 랜 파티(LAN party) 매니아의 요구 사항에 맞춰 디자인된 케이스로 핸들을 강화하여 이동이 용이하도록 고안된 미들타워 케이스다.
휴대용 임에도 불구하고 타워형 케이스의 확장성과 편의성등 장점을 극대화 하였으며, 내외부 블랙 코팅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있다.
총 9개의 5.25인치 드라이브 베이를 제공하는 V5 Black Edition은 3개의 3.5인치 하드디스크(HDD)를 장착할 수 있는 하드 케이지 및 1Bay 3.5인치-2.5인치 드라이브 컨버트를 제공한다.
또한, 전면-후면-측면-상단-하단의 5Way 쿨링 시스템 설계를 통해 최적의 쿨링 환경을 제공함은 물론 상단 200mm Blue LED 팬과 후면 120mm Turbo팬을 기본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인터페이스는 eSATA를 비롯해 USB 2.0×2개, HD오디오 입출력 포트를 정면과 상단에 배치하여 보다 편리하게 외부 디지털 기기와 연결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국내 유통을 담당하는 피에스코의 관계자는 "기존 써멀테이크의 화려하고 웅장한 디자인을 보다 심플한 느낌으로 재조명한 V5 Black Edition은 실속있는 내부구조와 곳곳의 튜닝 요소가 가미된 써멀테이크의 보급형 케이스로 앞으로 한국시장에 보다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