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컨덕터, 쇼트키 다이오드 집적한 30V N채널 파워 MOSFET
고전압 파워 솔루션 제품 확대
- 시스템 효율성 개선하고 EMI 노이즈를 감소하는 혁신적 모놀리틱(monolithic) 디자인
고성능, 고효율 실리콘 솔루션을 친환경 전자제품에 제공하는 온세미컨덕터(Nasdaq: ONNN, 지사장 이종덕)가 집적형 쇼트키(schottky) 다이오드를 내장한 30V 신제품의 출시로 기존의 N채널 파워 MOSFET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NTMFS4897NF, NTMFS4898NF 및 NTMFS4899NF는 10V에서 각각 2 mΩ, 3 mΩ, 5 mΩ의 RDS(on) 최대치를 가지며 벅 컨버터 애플리케이션의 동기화를 최적화함으로써 더 높은 전력 효율성을 제공한다. (4.5 Vgs에서의) 39.6 nC, 25.6 nC, 12.2 nC 게이트 차지 사양은 각각 스위칭 손실을 최소로 유지시킨다.
이 파워 MOSFET 애플리케이션은 서버, 통신 네트워크 기반 시설, PC, 노트북 컴퓨터 및 게임 콘솔용 dc-dc 컨버전, POL(point-of-load) 컨버전과 로우 사이드 스위칭(low side switching) 작업 등을 포함한다.
온세미컨덕터 파워 MOSFET 사업부 부사장 및 총괄 매니저인 폴 레오나드(Paul Leonard)는 "집적형 쇼트키는 동일한 다이를 주요 FET 스트럭처에 집적함에 따라 야기되는 부동시간 전도 손실을 감소 함으로써 효율성 및 파형을 개선한다"며 "이 새로운 제품 솔루션을 사용하는 당사의 고객사들은 고유의 제품 설계를 더욱 다양하게 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NTMFS4897NF, NTMFS4898NF 및 NTMFS4899NF는 열 저항이 낮으며 RoHS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5 mm x 6 mm 크기의 컴팩트한 SO-8FL 패키지로 제공된다. 가격은 10,000개 주문 시 개당 미화 45센트에서 90센트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onsemi.com에서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