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오코리아, 플라워 패턴 적용한
디자인 미니케이스 'P20 천년후에' 출시
(주)다오코리아(www.daokorea.co.kr)는 케이스의 전면에 플라워 패턴 디자인을 적용한 미니케이스 'P20 천년후에'를 출시한다.
전면 플라워패턴으로 디자인적 측면을 강조한 미니케이스 'P20 천년후에'는 하이글로시 처리와 직관적인 버튼 인터페이스, 그리고 미니케이스의 장점인 작은 크기가 특징으로 어떤 곳에 두어도 인테리어적 효과를 볼 수 있다.
'P20 천년후에'는 디자인적 장점뿐만이 아닌 내부 SECC(EGI)코팅과 진화된 쿨링 솔루션 등 기능적 장점도 가지고 있어 유용한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미니케이스임에도 길이 제한없이 어떠한 크기의 그래픽카드도 장착이 가능하며, 미니케이스가 가지는 고질적인 단점이라 할 수 있는 내부 열배출 문제를 측면 2개의 120mm 쿨링팬과 하단 Ventilation을 적용해 해결하고 있는 등 기존의 미니케이스들 보다 한 단계 진보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주)다오코리아의 담당자는 "소비자들이 바라는 PC케이스의 디자인은 모두 제각각이다. 이에 (주)다오코리아는 시장상황과 소비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디자인을 발빠르게 수용하고자 다양한 디자인과 성능의 케이스를 개발/출시 예정에 있으며, 'P20 천년후에' 미니케이스 출시를 신호탄으로 보다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