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텍, 메인보드 3년 무상 a/s 정책 실시
㈜유니텍전자 (대표 박준형, www.unitec.co.kr)는 자사에서 유통하는 메인보드의 주력 모델에 대해 7월 19일 부터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3년 무상 a/s 정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차적으로 3년 무상 a/s를 적용하는 모델로는 '유니텍 TH55XE', '유니텍 H55 HD', '유니텍 LEGEND H55 HD 아레스', '유니텍 TA890FXE', '유니텍 TA880GB+', '유니텍 A880G+' 등 6개 모델이며 해당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유니텍전자의 홈페이지(http://www.unitec.co.kr/community/community4.asp)에서 간단한 개인정보와 제품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면 3년 무상 a/s 지원을 받을 수 있다.
▲ 유니텍 TA880GB+
㈜유니텍전자의 윤경안 영업 이사는 "3년 무상 a/s 정책의 실시는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실시하게 되었으며 이는 사후 지원에 대한 더 큰 만족과 신뢰감을 제공해 드릴 것이다. 또한 향후 출시할 신제품에 보다 확대 적용함으로써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유니텍전자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기타 관련사항은 ㈜유니텍전자(www.unitec.co.kr / 1588-7830)로 문의하면 된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