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시대 현대인을 위한 혁신적인 정보 보호 보안기
한국 쓰리엠,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 출시
- 철저한 기술로 컴퓨터 화면 엿보기 완전 차단…더욱 선명하고 또렷한 화질 제공
- 기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원하는 직장인, 학생 등에 안성맞춤
한국 쓰리엠(대표 프랭크 리틀, www.3m.co.kr)은 보안기능과 스타일이 한층 강화된 노트북 정보 보호 보안기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Gold Privacy Filter)'를 출시했다.
측면에서 화면을 볼 경우,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가 만들어내는 고급스러운 금빛 스크린이 주위 사람들의 시선을 완벽히 차단한다. 약간의 각도 변화에도 화면 내용이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기존 제품에 비해 민감한 자료를 한층 더 안전하게 지켜준다.
또한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는 기존 제품에 비해 더욱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3M의 최첨단 기술이 접목된 광택 소재는 보안기 부착으로 인한 흐려짐이나 굴절없이 밝고 또렷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한국쓰리엠 모바일 기기 솔루션 사업팀의 오유정 대리는 "3M의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는 정보화 시대를 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보안성이 한층 강화되었으면서도 사용자의 스타일리쉬한 취향까지 맞춰주는 특별한 제품"이라면서 "혁신적인 기술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트렌디한 직장인 및 학생을 위한 최고의 정보 보호 보안기로 시장에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는 10.1인치 와이드스크린부터 17인치까지 총 11가지의 사이즈로 판매되며, 공식 판매처인 컴퓨터-잍(www.computerit.co.kr)과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4만원에서 12만원 선이다.
한편 한국쓰리엠은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 출시를 기념하여 11월 5일부터 두 가지 트위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트북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11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에서는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의 트위터 계정(@3MPrivacyFilter)을 팔로잉하여 프라이버시 필터가 꼭 필요한 이유 및 사용중인 노트북 모델명을 남기면 50명을 선정하여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6일 트위터 및 공식 판매처인 컴퓨터-잍(www.computerit.co.kr)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12월 5일까지 진행되는 두 번째 이벤트에서는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의 트위터 계정을 팔로잉한 후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 사용 후기가 입력되어 있는 블로그의 URL 주소를 남기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순금 3돈을, 2등 1명에는 순금 2돈을, 3등 3명에게는 무선 프리젠터를, 4등 20명에게는 스마트폰용 정보보호 필름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12월 8일, 트위터 및 컴퓨터-잍(www.computeri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