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인트, 기가바이트 K8100, M6980 게이밍 신제품 출시
기가바이트(GIGABYTE) 노트북과 키보드, 마우스 등 주변기기를 공식 수입원인 ㈜컴포인트(대표 유재호, www.compoint.co.kr)는 'GIGABYTE Aivia GK-K8100 게이밍키보드'와 'GIGABYTE GM-M6980 게이밍마우스'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Aivia는 GIGABYTE에서 선보이는 하이엔드 게이밍제품군의 새로운 브랜드로 GIGABYTE의 명성에 걸맞는 다양한 기능과 함께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들로 출시된다.
첫 번째로 발표되는 'Aivia GK-K8100 게이밍키보드'는 20개 키의 동시입력 지원, 터치센서버튼, 키캡 조명 및 USB2.0 허브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감응압력을 세분화 하는 인체공학적 설계에 강력한 매크로 기능까지 지원하여 최상위 제품다운 면모를 보인다.
이외에도 금도금 커넥터와 나일론 케이블 및 여분의 키캡과 리무버, 최고급 실리콘 재질의 키스킨도 제공하여 하이엔드 유져들의 요구를 반영하고 있다.
이날 함께 발표한 'GM-M6980 매크로 게이밍마우스'는 AVAGO사의 ADNS-6090 초정밀 레이져 센서를 탑재하여 2000DPI, 7080FPS, 20G 의 광학 성능과 함께 장시한 사용에 적합한 인체공학적인 그립을 제공한다.
또한 이러한 정밀한 컨트롤을 'GHOST 매크로 엔진'의 편리한 GUI 환경을 통해 마우스 자체의 메모리에 저장하게 되므로, 다른 장소에 마우스를 가져가서 사용하더라도 불편한 설정 없이 곧바로 사용가능하게 된다.
컴포인트의 마케팅 담당자는 "타사 제품들이 매크로 기능을 지원하더라도 그 기능이 제한적이고 인터페이스가 대단히 불편하던것에 비해 기가바이트의 'GHOST' 매크로 엔진은 기능이 강력하면서도 편리하다는것이 최대 장점"이라며, "이번 하이엔드 게이밍 제품 출시와 함께 용산 관광터미널상가 2층에 마련중인 전시체험관에 오늘 발표한 제품들을 준비하여 직접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