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익스, 모바일 기기 재충전 백업 배터리팩 '파워 포트' 출시
쿨러마스터의 노트북 브랜드인 초익스가 휴대용 모바일 기기를 빠르고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백업 배터리팩인 '초익스 파워 포트 5.5Whr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초익스 파워 포트 5.5Whrs 는 외출중이거나 여행, 출장 등 충전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스마트폰, GPS, MP3/MP4 플레이어와 같은 다양한 모바일 장비들을 빠르고 간편하게 재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초익스 파워 포트 5.5Whrs는 1500mAh의 용량과 함께 1A 충전 포트로 신속하게 충전이 가능해 기존에 출시되었던 제품보다 빠른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내부의 특수한 배터리 디자인 설계로 데스크탑과 노트북등의 USB 포트에 연결하여 충전하는 것 만큼 빠르게, 그리고 2회 정도 휴대용 장비를 충전할 수 있다고.
최근 출시된 스마트 폰들의 배터리 용량은 보통 1300mAh 로, 초익스 파워 포트 5.5Whrs 는 최대 1500mAh의 대용량까지 커버가 가능하며, PDA/GPS의 사용시간을 6시간, 휴대용 게임기나 스마트 폰은 8시간, 아이팟과 같은 MP3/MP4 플레이어는 48시간 이상, 블루투스 장비의 경우 60시간 정도 배터리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더불어 초익스 파워 포트 5.5Whrs 는 과충전/방전/전류, 그리고 회로 보호 장치들을 통해 휴대용 기기의 배터리 보호는 물론 자체적인 수명도 연장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초익스 파워 포트 5.5Whrs는 유선형의 모던한 디자인을 갖춘 슬림한 크기로 사용자의 주머니에 쉽고 편안하게 수납이 가능한 것도 장점.
유통사인 파인인포메이션의 담당자는 "쿨러마스터의 초익스 파워 포트 5.5Whrs 는 뛰어난 디자인과 이동성, 그리고 안정성까지 갖춘 최고의 솔루션으로 사용자의 충실한 여행 필수품이자 휴대용 장비에 있어 최고의 응급 전력 충전 솔루션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쿨러마스터의 국내 공식 유통사인 파인인포메이션(www.pineinfo.co.kr / 02-719-8053)로 문의하면 된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