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F인터내셔널, 2011 CES에 PC 및
모바일기기 명품 액세서리 출품
SDF인터내셔널(대표 유승복, www.sdfint.co.kr)은 1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제품 전시회인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2011년도 액세서리 시장을 공략할 PC 및 아이패드, 갤럭시탭용 명품 액세서리를 대거 출품했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노트북용 거치대인 '엔보드(N-board)'는 14단계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하단부 위치한 받침대는 손목을 편하게 해 주어 손목의 피로를 덜어 준다. 또한 거치대 뒷면에는 팬이 장착되어 사용자 환경에 따라 효과적인 업무가 가능하며 4개의 USB포트를 지원해 편리성을 더 했다.
▲ (왼쪽 위부터) 노트북용 거치대 엔보드(N-board),
데스크톱PC용 거치대 멀티 스틱(Stick), 아이루 파우치
데스크톱PC용 거치대인 '멀티 스틱(Stick)'은 컵홀더, 펜홀더, 포토 슬롯, 메모카드 박스, 휴대폰 거치 박스, 3개의 USB 포트 등 총 11개의 부가기능을 제공하기 있어 팔방미인 데스크톱용 거치대로서 손색이 없다. 데스크톱PC 주위 환경을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어 작업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이와 함께, SDF인터내셔널은 호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IT기기 액세서리 전문업체인 아이루(Iroo)사와 공동으로 노트북 및 아이패드, 갤럭시탭용 파우치, PC용 패션 거치대, 마우스패드 등을 출품했다.
노트북 및 아이패드, 갤럭시탭용 파우치는 C시리즈, P시리즈, M시리즈, L시리즈 등으로 구분되며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사용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각각의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PC용 거치대 '아이보드(iboard)'는 높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해 모니터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노트북 받침대, 키보드 수납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SDF인터내셔널 유승복 대표는 "세계 최대 가전제품 전시회인 2011년 CES 준비를 위해 SDF는 그 동안 많은 노력을 해 왔다"면서 "특히 사용자 편의성과 혁신적인 디자인 적극 홍보해 해외 바이어들의 마음을 사로 잡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SDF인터내셔널 CES 부스는 한국관 6707호에 마련되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