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TG삼보 고객가치향상 프로그램 2탄
TG삼보 신제품에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DVD' 무상 제공
TG삼보컴퓨터(대표 손종문, www.trigem.co.kr)는 '하이 파이브 케어' 서비스에 이어 고객가치향상 프로그램 2탄으로, 한국브리태니커회사(대표 전길홍)와 전방위 협력체계를 구축, 2011년 TG삼보가 출시하는 PC제품군에 한글판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DVD'를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TG삼보는 컨텐츠가 제품의 품질 및 서비스와 함께 2011년을 주도할 주요한 이슈라고 판단, 2010년부터 컨텐츠 확보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특히 스마트폰용 컨텐츠와 차별화를 가지면서도, 컴퓨터 전문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는 PC와 태블릿PC에 최적화된 컨텐츠를 찾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 결과 2011년 한국브리태니커회사와 협력체제를 구축, 2011년 이후 생산되는 TG삼보 컴퓨터 PC 제품군에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DVD'를 무상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DVD'는 100명의 노벨상 수상자와 4000여명의 석학의 참여로 완성된 'Encyclopaedia Britannica'의 한글버전으로 한승주 고려대 교수, 이기백 서강대 교수 등 총 1,500여명의 국내 학자들이 7년여의 작업 끝에 완간한 하나의 작품이다.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DVD'는 컴퓨터에서부터 철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사진과 삽화 등으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잘 정리된 DB를 통해 각각의 관련 정보도 쉽고 빠르게 검색, 접근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객은 인터넷을 통한 단편적 지식이나 불확실한 내용에서 벗어나 신뢰성 높은 양질의 정보를 믿고 활용 할 수 있다.
TG삼보컴퓨터 전략마케팅 우명구 이사는 "TG삼보와 한국브리태니커회사가 구축한 협력체계는 단순히 하드웨어 회사와 컨텐츠 회사가 만난 것이 아니라, 오랜 시간 서로의 분야에서 전통을 만들고 신뢰를 구축해온 두 회사가 만나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 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양사의 업무협약을 통해 '하이 파이브 케어' 서비스에 이어, 또 한번 차별화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