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실리콘파워 고객지원센터, 확장·통합 이전
"보다 쾌적한 고객지원센터 구축으로 서비스도 고품질로 제공할 것"
대만 기가바이트의 노트북과 주변기기 및 실리콘파워의 SSD를 공식 수입/유통하는 ㈜컴포인트(대표 유재호)는 2011년 7월 22일부로 고객지원센터를 확장이전 하여 고품질의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기존의 서비스센터 위치로 방문한 고객이 번거롭지 않도록 새로운 서비스센터까지 직접 승용차로 1:1 에스코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이 지루하지 않도록 쾌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각종 서적과 음료등을 자유로이 이용할 수 있도록 구비했다. 또한 고가의 최신식 안마의자까지 제공하는 등 타사와는 차별화된 고객지원센터 제공으로 고품질의 제품 이미지에 고품질 서비스까지 통합적으로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SSD제품군에 대하여 '평생무상'이라는 파격적인 A/S 정책에 이어 높은 수준의 서비스센터까지 ㈜컴포인트의 공격적인 서비스 마케팅 전략이 어느 수준까지 확대될지 기대되는 바이다.
㈜컴포인트는 지난 2009년부터 기가바이트 노트북 및 주변기기의 공식 에이전시로써 활약하고 있으며, 2011년 부터는 실리콘파워 SSD에 이르기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건실한 업체다.
새롭게 단장한 고객지원센터는 서울 용산구 원효로2가 92-5 하나빌딩 11층에 위치하였으며, 평일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 개방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컴포인트(www.compoint.co.kr / 02-711-0156,0166)로 문의하면 된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