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2012년형 노트북 가방 신제품 출시
노트북가방 전문브랜드 타거스(Targus)의 공식 한국수입판매원인 오픈도어 주식회사(www.opendoor.kr)가 타거스의 2012년형 노트북 가방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이번에 선보인 타거스의 신제품은 트랜싯 브라운 콜렉션 4종, 트랜싯 블랙 콜렉션 4종, 브릭 콜렉션 4종 등 총 12종이다.
타거스 노트북 가방의 2012년 제품은 케주얼 룩과 비즈니스 정장에 잘 어울리는 모던하고 우아한 스타일로 새내기 직장인은 물론 대학생, 중고생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노트북가방은 블랙이라는 관념에서 탈피하여 브라운색상의 제품도 출시되었다.
▲▼ 트랜싯 블랙/브라운 패밀리 모델
이번 신제품 역시 타거스 노트북가방의 장점인 노트북 보호에 뛰어난 효과를 보여주는 타거스만의 특허기술을 적용하였으며, 25년 가방 제조 노하우에서 나오는 각종 기능성 디자인이 눈에 띈다.
인체공학적인 패딩 숄더 스트랩은 오랫동안 가방을 메어도 어깨가 아프지 않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가방을 메는 등판에는 동일한 중량이 분산되어 등이 편안하도록 완충패널을 보강하여 설계하였다. 더불어 매쉬소재의 원단을 사용하여 통기가 잘 되어 어깨와 등에 땀이 차지 않는것도 특징이다. 가방 내에 위치하는 액세서리 포켓은 명함, 휴대폰, 열쇠, 각종 펜 등을 꽂을 수 있도록 기능적인 디자인을 더했다.
▲▼ 브릭 블랙/레드 배낭
특히 이번에 출시된 트랜싯 제품은 여행용 가방에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트롤리 스트랩 시스템 (Trolley strap system)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트랜싯 배낭 모델이 99,000원, 브릭 배낭 모델은 113,000원 이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