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노트북 전국 방문서비스 통해 고객중심 서비스 강화
글로벌 노트북 제조회사 ASUS(아수스, kr.asus.com)가 서비스 전문 기업인 PC119와 전국 출장방문 서비스 계약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노트북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
지난 8월 20일 PC119와의 노트북 방문서비스 확장 체결식을 통해 서비스 강화에 나선 아수스는 최근 공신력 있는 글로벌 브랜드 분석/평가 기관인 인터브랜드로부터 ‘대만 No.1 글로벌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으며, 대만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국내 유일 ‘전세계 무상 2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원격지원 서비스’ / 전국 무료 픽업 서비스에 이어 방문서비스까지 제공함으로써, 고객중심의 더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확장된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게 되었다.
아수스 노트북 전국 방문서비스를 담당할 PC119는 산업자원부로부터 ‘사후봉사 우수기업 인증’을 받은바 있으며, 전국에 400여개의 직영점 및 협력점과 120여명의 직원 및 엔지니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아수스 로얄클럽 서비스팀 매니저인 정연택 과장은 “아수스는 금번 계약으로 인하여 확장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망을 통해 국내 아수스 노트북 고객들에게 다양한 로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아수스 노트북 서비스가 고객만족 중심의 서비스로 한걸음 더 발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향후로도 국내 및 전세계에서 아수스 노트북을 구입한 고객들을 위해 더욱 다양하고 우수한 퀄리티의 로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아수스는 금번 서비스 확장과 관련하여 완벽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본사차원에서 직접 전문 노트북 서비스 교육 과정을 마련하여 PC119 엔지니어들을 교육하였으며, 노트북 서비스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적 특징을 이해하고 전문 노트북 수리 과정을 완벽히 이수한 엔지니어에게 아수스 기술 인증서를 수여하였다.
국내유일 ‘전세계 무상 2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아수스 노트북 서비스는, 아수스 로얄클럽을 통해 다양하고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아수스 노트북 서비스 문의 - 아수스 로얄클럽 : 1566-6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