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하반기 신기술 세미나’ 24일 개최
미리보는 PC 트렌드, 올하반기 시장 주도할 최신 기술, 제품 한자리에
- 하반기 PC시장 주도할 신기술, 신제품이 한자리에
- PC주변기기 업계 대형사 총출동, 최신기술 동향 제시
- 하반기 PC업계 판도 예측할 수 있는 기회
2007년 하반기 PC 업계의 주요 흐름을 살펴볼 수 있는 '2007 하반기 신기술 세미나'가 내일(24일) 12시 용산 전자랜드 랜드시네마에서 개최된다.

이번 신기술 세미나에는 △마이크로소프트, △AMD, △엔비디아, △히다치, △엠트론, △삼성전자, △디유뱅크 등 PC주변기기 분야별 주요 업체가 참여해 올하반기 PC업계의 신기술동향과 시장전망에 대해 발표한다.
세미나와 함께 마련된 전시코너에는 비스태블릿, 아자코리아, 와콤, 킹스톤테크놀로지, 자브라, 디지털샘, 렉스텍 등 총 14개 업체가 자사의 최신 제품과 기술을 선보인다.
행사를 개최한 베타뉴스는 행사 당일 500명 이상 참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선착순으로 300명에게 제공하는 소정의 기념품을 필두로 총 800여 만원 상당의 즉석 경품이 준비했다.
이와는 별도로 전시코너에 참여한 업체별로 자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최신 기술 및 트렌드에 대한 이해의 장이 되는 것과 함께, 참관자에게는 흥미진진한 행운의 현장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베타뉴스 이직 대표는 "PC 업계 선도 기업들과 프로슈머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현장이 될 것"이라며, "급변하는 PC 업계의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참관은 무료다. 더 자세한 정보는 베타뉴스 홈페이지(www.betanews.net)에서 참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