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러마스터, 두께 23mm 슬림형 노트북 쿨링 패드 'Notepal I100' 출시
쿨러마스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파인인포메이션(www.pineinfo.co.kr)은 쿨러마스터의 'NotePal I1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Notepal I100 노트북 쿨링 패드는 최대 15형 노트북까지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노트북에서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분산/냉각할 수 있도록 140mm의 저소음 고성능 팬을 장착하여 높은 냉각 성능에 낮은 소음을 가질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전면은 열 전도율이 높은 메탈 매시가 적용되어 효율적으로 열을 분산시켜 빠르게 열을 식혀주며, 디자인적으로도 뛰어난 완성도를 가지고 있다.
NotePal I100 노트북 쿨링 패드는 두께가 23mm에 불과해 휴대 및 보관이 매우 편리하며, 얇은 두께임에도 15형 급의 큰 노트북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견공성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2단계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사용할 수 있다.
쿨러마스터 Notepal I100 노트북 쿨링 패드의 A/S 기간은 2년으로 기간 내 A/S 발생시 왕복 택배 비용 전액(대한통운 이용 시)을 ㈜파인인포메이션에서 부담하는 AS정책을 펼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파인인포메이션(www.pineinfo.co.kr)을 통해 확인할 수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